•   코인은 국내 창고형 할인점을 대상으로 모바일 장보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코스트코에서 판매되는 다양한 상품들을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리하게 주문하실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후 다른 유통 브랜드를 대상으로도 그 영역을 넓혀갈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그 동안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셨던 고객님의 모든 불편함과 비합리적인 소비패턴을 새롭게 혁신하고자 별도의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및 단시간 직송 물류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   국내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의 1위 브랜드인 코스트코는 고품질의 상품을 최저가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는 온라인 몰이나 대형마트에서 판매되는 일반적인 소비자가 보다 월등히 저렴한 가격입니다. 따라서 코인을 통해 주문을 하시면 소정의 비용이 발생하지만 수반되는 불편함 없이 고품질의 상품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코인이 제공하는 다음의 핵심가치를 꼭 기억해주세요!
      연회비? FREE
      시간낭비? FREE
      주차 및 기름값? FREE
      결제수단 제한? FREE

    •   코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택배 서비스를 통해 배송 받으실 수 있으며, 평일 오후 2시까지 결제완료된 주문에 한해서 당일 출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통상적으로 출하가 진행되면 다음날 수령이 가능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영업일 기준) 하지만, 택배사의 사정이나 자연 재해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코인에서 구매하신 상품들은 모두 묶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상품의 부피가 크고 무거운 대형 상품이나 혹은 주문 상품이 여러 개인 경우 포장 박스가 추가되고 따라서 나뉘어 발송됩니다.
        혹시 상품이 누락되었거나 배송을 받지 못하신 경우에는 코인 고객센터(02-539-5888) 또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1. 배송 과정에서 오배송, 상품 분실, 파손, 오염 등이 발생한 경우
        2. 상품 자체의 하자
        3. 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요청(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신선/냉장/냉동식품은 불가)
          • 3의 경우 총 결제금액에서 포장수수료+왕복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만 환불됩니다.
      •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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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4.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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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교환 및 반품 절차 안내
        1. 먼저 코인 고객센터(02-539-5888)나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연락을 주시면 자세한 절차를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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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 택배사: CJ 대한통운
          • -반품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성촌1길 26 B101
          • -전화번호: 02-539-5888
    •   코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후 마이페이지 하단의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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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무통장 입금으로 주문하신 경우 모두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두 가지 방법으로 연락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코인 고객센터(02-539-5888)로 전화
      -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

    •   코인 고객센터는 02-539-5888 이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오후 6시 입니다. (공휴일 및 주말 제외)

      • 코인은 아래와 같은 가격 정책을 토대로 운영됩니다.
        1. 상품합계: 현재 고객님의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들의 합계금액
        2. 포장수수료: 상품 소포장과 배송 패키징에 소요되는 일련의 포장비(원 단위 절사)
        3. 배송비: 박스 당 각 2,500원

      대형상품은 박스 1개로 간주되며 상기 정책을 따릅니다. (휴지, 기저귀 등)

      대형상품을 제외한 코인의 모든 상품은 묶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박스의 개수는 상품의 무게와 부피에 따라 가중치를 부여해 엄정하게 산출합니다.

      신선식품 내 과일류와 양파, 감자 등 몇 가지 채소는 아이스박스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   네, 가능합니다. 코인에 진열되지 않은 상품은 코인 고객센터(02-539-5888) 또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해 주시면 입고 및 배송가능 여부를 확인하여 연락 드립니다.

    •   제주도의 경우 박스 당 3,000원의 추가 요금이 발생하고, 기타 도서산간 지역은 박스 당 도선료 5,000원이 추가됩니다. 제주도는 비행기로 운송되기 때문에 내륙 지방과 거의 동일한 기간 안에 배송이 이루어지지만 기타 도서산간 지역은 영업일 기준 1~2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 당일 오후 2시 이전에는 코인 고객센터(02-539-5888) 또는 카카오톡 실시간 상담으로 언제든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그 이후에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에는 당사에 연락을 주시면 구매 상황에 맞게 취소 가능 여부와 환불 금액을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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